Site icon 당신을 위한 알찬 소식

북해도 단풍 시기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시기별 단풍 명소

북해도 단풍

2024 북해도 단풍 시기 및 홋카이도, 삿포로 단풍 명소를 소개합니다. 이번 가을 홋카이도 단풍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도쿄 등 일본의 여러 도시 중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다는 북해도에도 가을이 왔습니다. 이상 기후의 영향으로 점점 단풍 색이 옅어질거라는 예측이 나오는 가운데 새빨간 단풍을 볼 수 있는 날이 얼마 안 남았을지도 모릅니다. 기회가 될 때 예쁜 단풍 구경 실컷 해두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북해도 단풍 시기와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시기별 단풍 명소를 알아보겠습니다.

북해도 단풍 시기 2024

북해도 오유키야마 아사히다케는 일본에서 가장 먼저 단풍이 들기 시작해 점차 남쪽으로 퍼져갑니다. 올 해 우리나라 단풍시기가 이상 기후의 영향으로 한 달 정도 뒤로 밀렸듯 북해도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달라진 2024년 북해도 단풍시기를 일본 기상청의 최신 정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기상청 발표에 의하면 북해도는 10월 초중순쯤 북쪽부터 단풍과 은행이 물들기 시작해, 삿포로의 단풍 절정기는 11월 8일, 은행은 11월 6일로 예상됩니다.

홋카이도 단풍 명소

그럼 10월, 11월 시기별로 달라지는 홋카이도 단풍 명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10월 초에는 북해도 최북단인 오유키야마 아사히다케에서만 단풍을 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후 단풍은 점점 남쪽으로 내려와  10월 9일 ~ 18일에는 홋카이도 중심부 지역인 소운쿄, 10월 15일~ 25일에는 삿포로 근교 조잔케이 온천 리조트 주변 및 도요히라강 근처10월 23일 ~ 11월 1일에는 홋카이도 남서부 화산지역에 위치한 노보리베츠 온천 마지막으로 삿포로 시내는 11월 8일 경 홋카이도 대학과 나카지마 공원에서 멋진 단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해도 단풍 투어 추천

여러분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시기별로 추천해드린 지역의 단풍 투어 상품을 소개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여행 상품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1. 10월 초 ~ 중순: 북해도 최북단 오유키야마 아사히다케

2. 10월 15일 ~ 25일 도요히라강

위 사진은 여름에 촬영된 이미지이고 단풍철에 방문하시면 저 초록 나무가 모두 노랑, 빨강색으로 변해 단풍구경을 하며 카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10월 23일 ~ 11월 노보리베츠 온천

 

이상 2024년 북해도 단풍 시기와 홋카이도 삿포로 시기별 단풍 명소 소개를 마칩니다.

*위 링크를 통해 상품을 예약하면 저에게 수수료가 입금됩니다. 여러분의 예약 가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위 링크로 예약해주세요. 알찬 여행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it mobile version